Simpo Pro - 클라이언트 관리를 위한 최고의 모바일 앱
출장을 자주 다니며 향후 여행을 계획할 때 정리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또는 고객 기반이 크고 고객 관리 목적으로 모바일을 사용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Simpo Pro는 당신을 위한 앱입니다. Simpo Pro를 사용하면 고객을 쉽게 기록하고 메모, 지출 및 수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기록 자체를 통해 월 단위로 고객을 추적할 수 있으며 앱은 하루를 정리하고 계획하는 도구이며 이를 위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.
이것은 이 작업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수행되므로 고객을 쉽게 추적하고 고객을 위해 생성된 메모와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시간을 들이지 않고 고객에게 전화하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그 외에도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. 고객의 기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
Calendar schedule plann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Calendar schedule planner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